안동 학가산온천 문화소식지 '고객 마음의 향기' 책자 발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승한)에서는 문화온천의 이미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하여 그동안 개최한 각종 이벤트 및 문화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마음을 집대성한 안동 학가산 온천 문화소식지『고객마음의 향기』책자를 발간하였다
이번에 발간되는 문화소식지에는 『온천체험수기, 전국어린이 미술대회, 사진공모전, 삼행시 짓기, 가족에게 사랑의 편지쓰기, 시화전, 고객사은음악회 』등에 참여한 입선작품을 수록하였으며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행사 내용과 함께 부록으로 대표적인 지역축제와 안동의 주요관광지 등이 수록되어 학가산 온천과 문화 관광도시안동을 홍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8년 9월 12일 개장한 학가산온천은 그동안 문화온천, 청정온천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국에서 유일하게 개장 20개월 만에 100만명을 돌파하고, 지속적인 고객들의 발걸음과 성원에 힘입어 현재 150만 명이상의 고객들이 다녀가는 문화온천으로서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에 발간되는 『고객마음의 향기』창간호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온천간행물을 발간할 계획이며, 보다 더 친절한 자세로 시민에게 다가서며, 고객중심의 열린 온천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할 것이라 밝히고 시민들의 많은 이용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한편 공단은 고객맞춤형 친절서비스를 각사업장마다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ISO품질, 환경경영시스템인증기관을 취득하였고 친절, 우수직원선발,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 시민 서비스에 노력해 왔다. 그 결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CEO 경영대상 수상 과 공단우수기관 표창을 받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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