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 2분기 신임 통장 임명장 수여식 개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5-13 08:57
“어서 와요~ 통장은 처음이죠?” 신임 통장 축하

안동시 평화동은 지난 9일(금) 통장회의를 열고, 4월 1일 자로 임명된 신임 통장의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0513 평화동 2분기 신임 통장 임명장 수여식 개최 (1).jpg

 

0513 평화동 2분기 신임 통장 임명장 수여식 개최 (2).jpg

해당자는 평화동 11통장, 13통장, 17통장 총 3명이며, 이들은 지난해 12월 27일 개정한 「안동시 이․통장 임명 및 반장 위촉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기존 마을 총회로 선출하는 방식에서 공개모집 방식으로 바뀐 후 서면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임명된 평화동의 첫 신임 통장들이다.

 

당초 4월 통장회의 시 임명장을 수여하려고 계획했으나, 대형산불에 따른 업무로 인해 5월 첫 대면 회의로 수여식이 연기됐다.

 

박병락 통장협의회장은 “평화동 통장협의회 회원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며 통장 활동 유의사항을 공유했다.

 

신임 통장들은 “임명장을 받으니 통장으로서 책임이 더 무겁게 느껴진다. 앞으로 행정복지센터와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주민들과 행정의 가교역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3분기 신임 통장 모집은 5월 12일(월)부터 23(금)까지 접수하며, 3분기 4개 통의 통장을 포함해 올해 말까지 9명을 더 모집할 계획이다.

 

심미조 평화동장은 “신임 통장님들의 임명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통장님들과 협력해 평화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