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주류㈜,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 2천만 원 기탁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5-15 09:00
지역인재 미래를 위해 16년간 이어온 따뜻한 손길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5월 14일 경일주류㈜(대표 박해주)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기탁한 누적 장학기금이 2천만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0515 경일주류㈜,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 2천만 원 기탁.JPG

2008년 설립 이후 안동시장학회에는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자발적인 기탁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나 미래인재 육성에 애정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장기 기부자들의 따뜻한 후원이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

 

경일주류(주)는 장기 기부자로서 2010년부터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2018년에는 누적 기탁액 1천만 원을, 이번 2025년에는 누적 기탁액 2천만 원을 달성하며 지역 상생을 실천하는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일주류(주) 박해주 대표가 참석해 “안동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기 역할에 충실하며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기탁 취지를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오랜 기간 나눔활동을 실천해 주신 지역사랑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더 많은 학생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과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